TOONKOR - AN OVERVIEW

toonkor - An Overview

toonkor - An Overview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현재까지 시청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습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검색화면을 제공하여 최신, 요일, 완별된 웹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요일별, 장르별로도 구분하여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웹툰 플랫폼별 카테고리를 웹툰다시보기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웹툰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매주 요일별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고 방대한 양의 콘텐츠가 매일 신속히 업데이트되고 툰코시즌2 있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한 툰코 곳에서 모아 볼 수 toonkor 있으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재밌고 인기있는 웹툰은 유료 플랫폼에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작가들은 유료 수입으로 더 재밌는 작품 제작에 동기부여가 되므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웹툰 생태계에 도움이 됩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웹툰다시보기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Report this page